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즐긴 문화생활

[뮤지컬] 삼총사 / 너무나 멋있는 그대들, 삼총사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3




[뮤지컬] 삼총사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은에서는 뮤지컬 삼총사를 보고 난 관람후기에 대해서 써볼까해요.


이번에 보고 온 뮤지컬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삼총사]!


예전에 계명아트센터에서도 열린적도 있었고, 계명대생할인까지 받을 수 있었던 삼총사..

근데 어쩐지 끌리지 않아서 보지 않았던 삼총사..였는데...


얼마전에 인터파크 뮤지컬 티켓을 훑어보는데 삼총사가 있더라구요 +.+


다른 것 볼것도 없는데 이거나볼까..하면서 예매했어요!


원래 VIP는 13만원이지만 50%나 할인해주는 친절함!

(Special March할인)

그래서 6만 5천원이라는 가격에 VIP석에 앉아서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


*


너무나 날씨가 좋은 날이었어요 :)

세종문화회관 대공연장은 처음!

좋더라구요 흐흐

몇몇 인지도있는 가수가 출연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본 공연은 아니었구요.. ㅠ.ㅠ 다른 시간에..)

팬들의 센스 짱!!


깔끔하더라구요 :-)

일찍 예매한 덕분에 앞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손가락이 나타내는 바로 저 자리! 세번째 줄이었어요.

만약 세종문화회관에서 앞자리를 고민하신다면..

첫째줄이 아니라면 둘째줄보단 셋째줄을 추천드려요.

둘쨋줄은 층?단?이 없어서 첫째줄 좌석과 높이가 동일해서 

조금 불편할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반면에 세번째줄 부터는 층이 있어서 시야에 전혀 문제 없었어요.

드디어 입장.

이 공연장에는 개인 모니터가 전부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하지만 뮤지컬볼땐 꺼지니 뮤지컬보는 관람객들에게 딱히 중요한 기능은 아닌듯 ^^;

아마 다른공연때는 도움이 되겠죠..?ㅎㅎ

제가 찍은 사진은 이까지 입니다.

전..문화인이니까요 ... ㅋㅋㅋ


이번 공연에 보았던, 어떤 매너똥여성분.


젤 앞자리 중간에 앉으신 분이었는데

계속 사진찍으시더라구요. 커튼콜을 ㅠㅠ

어셔들이 와서 렌즈 손으로 가렸는데도 꿋꿋하게 찍으심.

앞에서 어셔가 렌즈 막으면 가만히 있다가 팔 팍!올려서 찍고

거기 또 막으면 가만히 있다가 팍 내려서 찍고

카메라 빙글빙글 돌리면서 .. 연촬하고...

어셔가 그정도 말려도 계속 찍는거 보니..

정신 좀 이상한것같기도...ㅋㅋ

(더 웃긴건 옆에 일행이 안말리더라는거)

이런 똥매너들은 진짜.. 블랙리스트 ㄱㄱ 해야함 ㅠㅠ..


*


이제 본격 뮤지컬 리뷰 )


정말 재미있었어요.

처음에 포스터만 보고 좀 무거운 주제가 아닐까, 지루할 것 같다.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전혀아니었어요.


코믹한 요소도 많았고, 빵빵 터지기도 하고.

뮤지컬 자체는 가벼운 편이었어요. 가끔 날리는 웃긴 대사와 행동 등등


하지만 그 가벼움 속에서도 감동은 확실히 있었다는거.

뮤지컬 보다가 정신차려보니 두손 꼭 모으고 보고있더라구요. 제가..ㅋㅋ


생각치도못했던 뒷이야기들과 갈등이 풀리는 장면들이 정말 눈물겨운 ㅠㅠ..

보는내내 "보길잘했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스토리, 너무너무 좋았어요! 연기와 노래도 물론 의상까지.

특히 아토스의 블랙가죽코트.. 심쿵심쿵

(아 그리고 배우분들 너무 잘생기셨.. 노래도 중요한데 얼굴을 자꾸보게되는..)


결론은! 정말 괜찮게 봤던 삼총사, 주위에서 물어본다면 추천해주고 싶어요.

물론, 할인기간이라면 더더더더더욱!


:-D


지금까지 뮤지컬 삼총사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