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즐긴 문화생활

[뮤지컬] 맘마미아 내한 / 다른사람들과 비슷하게 느낀 후기.




[뮤지컬] 맘마미아


안녕하세요 :D


이번에 소개해드릴 뮤지컬은 [맘마미아 내한공연]입니다 :)


서울에서 처음 본 뮤지컬인데요,

대구에서부터 미리 예매해뒀기 때문에 두근두근 하고있었어요.


강남에서 버스를 이용하니 꽤 가까웠던 블루스퀘어 삼성전자 홀.


그런데.. 계명아트센터만 보던 제가 너무 큰 기대를 했었던걸까요..

뭔가 블루스퀘어와 삼성이라는 단어가 파란색 유리로 된 멋진 건물을 상상하게 했는데요,

음 뭐... 너무 차도 뿐인 휑~한 곳에 건물이 덩그러니 있어서 처음에는 살짝 당황 ☞.☜



지금까지 외국인이 나오는 뮤지컬은 영국에서 본 [라이언킹]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저에게 내한공연은 신세계!


이곳은 셋째줄부터 VIP더라구요!

저는 그냥 두번째줄 앉고 로얄석으로...ㅋㅋ

몇만원 아끼고 한줄 앞에서 보기 +.+!


맨날 저~기 뒤에서 보다가

앞에서 보니까 모공까지 다 보이겠더라는..ㅎㅎ

표정을 섬세하게 다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단, 자막을 보기 정말정말 애매한 위치라는거.

젤 앞자리라면 바로 앞에 자막이 뜨는 화면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두번째 줄은.. 앞줄의 자막도 안보이고.. 양쪽 큰 스크린에 있는 자막을 보 려면

고개를 돌려야 하는 불편함이..ㅠㅠ


물론, 100% 영어 리스닝이 가능하다면 문제될게 없는 자리겠죠?ㅎㅎ


그래도 만족스러운 자리였습니다~

배우들을 생생하게 볼 수 있었인까요.

아, 그리고 낮공연이라 15%할인까지 받았어요!

그래도 비싼건 함정...


그럼 이제 후기.


처음 표 예약때부터 공연을 본 관람객들의 후기를 찾아 보았는데요


뮤지컬치고 이렇게 후기가 안좋은게 많았던 건 처음...

비싼 티켓이니만큼 신중신중하게 생각하다가..


"내가 보고 판단하면 또 다를 수도 있어!보겠어!" 하며 예매했어요.


네..


다를수는 없더라구요.


배우들도, 연기도, 노래도 좋았는데요...


But


이미 비슷한 값을 지불하고

레미제라블을

노트르담 드 파리를

미스사이공을

시카고를

브로드웨이 42번가를

엘리잡세을 보고난 후

이기때문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살짝...


공연은 괜찮았지만 가벼운 소재인데다가.. 무대설치도 너무 심플해서 아쉬웠어요.


또 배우들이 이제 너~무 공연에 익숙해지셔서 그런지

정말 편하게하신다는 느낌이 ㅋㅋ


가장 재미있었던 장면을 꼽으라면.


마지막 엔딩.


이라고 답할 수 있겠어요.

스토리 진행이 모두 끝나고

다같이 나와서 인사할 때 부터 재미있었다는 ㅋㅋㅋㅋㅋ

그 대부터 본격 춤추고 노래하고

제일 신나고 제일 뮤지컬 같았던 마지막...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