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사는 이야기

[휴학계획] 완고한 부모님을 설득시킨 휴학계획서 :)

[휴학계획] 완고한 부모님을 설득시킨 휴학계획서 :)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휴학계획서 입니다..ㅎㅎ

 

저는 이미 1학년을 마친 후 1년 휴학을 했었는데요(어학연수)

 

그런데 또 휴학을 하고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부모님께서는 무조건 NO. 단호박 ㅠㅠ

 

그래서 아주아주 많은 생각을 하며 휴.학.계.획.서 를 작성했답니다 ㅎ_ㅎ

 

결과는? OK!

 

엄마는 네가 이렇게 많은 생각을 하고 휴학을 얘기한건줄 몰랐다면서...ㅋㅋㅋ

















어떤가요 ㅎ_ㅎ 허락받을 만 한가요 ㅎㅎㅎ

 

작년 말 저는 이렇게 휴학계획서 덕분에 현재는 서울에서 지내고 있답니다 :)

 

대구는 잠시안뇽 -

 

휴학을 고민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부모님을 설득하지 못한 많은 학생들에게는 휴학계획서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