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사는 이야기

[크리스마스 씰]최초의 크리스마스 씰부터 올해의 크리스마스 씰까지, 모두모아봤어요 :D

안녕하세요 ^ㅇ^ 소밍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바로 '크리스마스 씰' 입니다~

 

초등학생때부터 고등학생때까진 학교에서 매년 크리스마스 씰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졸업한 이후에는 인터넷에서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ㅠ...ㅠ

 

소밍이는 매년 샀답니다 :)

 

중요한건 다 잃어버리고 없음...

 

초등학생때 막 둘리그림 씰하고 있었는데..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언젠가부터 씰이 스티커로 나오기 시작했는데..

재능교육에서 준 연습장에 마구 붙이고..

 

결론은 지금 음슴. 내 기억속에 어떤 그림인지는 다 기억나는데 손에 음슴.

분명히 집에 다 뒤지면 나올듯 한데 지난 30분 뒤져본결과 음슴... ㅠ.ㅠ...

 

그나마 작년꺼는 살아있어요...ㅎ.ㅎ.... 뽀로로...♥

 

ㅋㅋ 무튼!

 

올해도 어김없이 씰을 구매하러 인터넷 고고고

(작년 말에 쓴 글입니다 ㅎㅎ)

 

(https://loveseal.knta.or.kr:4432/)

 

올해.. 씰.. 정말 이쁘더군요 +.+



그래서 바로 구 ㅋ 매 ㅋ

 

<올해의 씰은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

 

그런데 구매하려고 보니... 작년것도 파네요..? 최초로 만들어진 것 까지 파네요...?

 

진짜 다 사고싶어진 소밍.. (중복도 몇 개 있지만...ㅎㅎ)

 

그래서.. 최근 10년치와 함께 최초의 씰 몇개만 구매했답니다 :-)

 

드디어 오늘 도착한 씰 ♥



등기로 안전하게 배송 :-)




한국의 물고기 시리즈였던 _ 2002년



십이지간이었던 _ 2003년



세계민속의상이었던 _ 2004년

 

하..이것도 있는데..어디갔을까요 ㅠ..ㅠ



크리스마스였던 _ 2005년

 

(이것도 있는데..어디다 붙여놨을까요..중딩소밍은..ㅠㅠ)



독도였던 _ 2006년



크리스마스였던 _ 2007년



우주인 이소연씨였던 _ 2008년



우리의 피겨퀸!! 김연아 선수였던 _ 2009년



한글이었던 _ 2010

 


뽀로로(♥)였던 _2011



2011년도에 사놨던건데 발견! 그런데 이번에 받은것과 디자인이 조금 다르네요 :-)



프로야구였던 _ 2012



그리고 창립 60주년 기념 씰인 _ 2013년

 

그리고... 다시 옛~날로 돌아가서 최초 씰인 _ 1954 ▼

 

그리고 1959년 까지!







이렇게 왕창 구매하게 된 크리스마스 씰 :-)

 

4만원이 조금 넘는 돈이 들었지만 아깝지 않아요~

 

어차피 결핵퇴치후원금으로 쓰이는 거니까요~~ >.<

 

이제 진짜진짜... 이쁘게 잘 모아놔야 겠어요...

 

매년 이렇게 모으다보면 나~중에는 한권의 책이될수도 ^ㅇ^ !!!!!!

 

수집하고 좋은일하고~

 

좋아요좋아요 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