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사는 이야기

[버킷리스트] 꼭, 모두 성공하고 말겠다 +_+ 새롭게 정리한 버킷리스트 ♥

 

안녕하세요 :^D 소밍입니다 >_<

 

오늘은 제가 요즘 열심히! 정리하고 있는 버킷리스트입니다 ^.^

버킷리스트는 20살 때 부터 써왔는데요, 요즘엔 PPT로 정리중이에요 :D

정리해서 3P바인더에 꽂아서 매일매일 보려구 예쁘고 깔끔하게 정리중! ㅋㅋ

 

버킷리스트가 완성되려면 아직 한~~~~~~참 남았어요!

못적은게 너무너무 많거든요 ^ㅠ^

그리고 앞으로도 적을 리스트들이 엄~청 나게 생길것같아요 >.<






이중에선 얼마전에 적은것도 있고, 20살 때 적은것도 있는데요,

벌써 <3개월 이상 외국에서 살아보기>, <해외 공항에서 노숙하기>는 해봤어요!

해외공항 노숙은 두번이나.....ㅋ

하.. 국적기 1등석 타고 여행가기!

꼭 퍼스트클래스 타고 유럽이나 미국으로 가겠어요 +_+

그것도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을 타고!!!!!! 캬캬캬

10년안에 가능하기를..♥





이것도! 벌써 몇개 완성!

<5KM마라톤 완주> <10KM마라톤 완주> <블로그 이웃 100명 이상 만들기>

세개나 성공했어요 >_<

이제 서울에 가면 50개 이상 대학 캠퍼스 놀러가기도 성공할 듯 해요 ^ㅡ^

<혼자DVD방가기>이건 왜이렇게 안될까요..

먹을 거 잔뜩 사가서 혼자서 영화 두세편 보고오고싶은데~

혼자 파스타도 먹으러가고 회전초밥집도가고 다 잘하는데 이건 왜...ㅠㅠㅋㅋ







<지하철 타고 종점에서 종점까지 가보기>는 너무나 쉬운데 왜이렇게 실행이 안될까요 ㅠ_ㅠ..





동영상 만드는법!

기초는 할 수 있으니 점점 고급단계로 고고!

<태권도 배우기>는 지난해에 했어요! 검은띠까진 못땄지만 파란띠까지는 성공.. >.<..

그리고 <출판되는 책에 내 이름이 들어가게 하기>

이건 .. 음 이미 성공?! ㅋㅋ

얼마전에 한 책의 출판에 후원을 한 적이 있어요 :D 그래서 책의 후원자이름에 등재..

하지만! 진짜 목적은 함께 집필을 하거나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게 목표 +_+!

꼭 완벽히 이루어질수 있길 >_< 





아직 쓰는중이라 많이 휑한것 같아요 ^^;

<유서써보기>는 21살때 완료!

쓰면서 엄청 울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버킷리스트는 당장 올해가 아니라 앞으로! 하고싶은 것들이구요~(꼭 할것들!)

이제 연도별로 나눠서 계획을 짜볼거에요!

 

>>ㅑ

하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ㅋㅋ

그리고 앞으로도 얼마나 많은 일이 생길까용.. 흐흐 >3< 

이웃여러분들의 버킷리스트는 무엇인가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