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사는 이야기

[스타벅스 콜마이네임] 오늘 매장에서 크~게 닉네임 불렸습니다 :3 스타벅스 콜마이네임!

이 포스팅은 2014년 1월 25일 네이버블로그에서 작성했던 게시글입니다 :D


안녕하세요! 소밍입니다 :3 

 

오늘은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최근에 위메프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를 거의 반값에 팔길래.. 

10개 사놓고 매일 엔젤만 가다가.. 오늘은 스벅으로!

 

(속닥속닥) 사실 최근 이슈가 된 스타벅스 [콜마이네임]을.. 경험해보고싶었거든요.. >.< 

 

지난번에 스타벅스 머그컵사러 가서 스타벅스 카드는 미리 사놓은 상태!

 

그리고 닉네임도 벌써 등록해놓은 상태! 캬캬캬

 

두근두근... >.<

 

오늘 점심 친구와 맛있게 알쌈을 먹고 스타벅스로 고고싱!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했더니 직원이 화면을 보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으로 불러드릴게요"

 

이러고 영수증을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이렇게 크게 적혀있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얘기하면서 멍~하게 음료기다리는데..

 

진짜 갑자기 훅 치고 들어오더라구요.

 

크-은-소리로

 

"대구최고여신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나왔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다닥 뛰어가서 음료 받았어요!

 

직원도 웃고 저도 웃고 친구도 웃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불러주는군요.............♥

 

처음에 닉네임을 [대구최고여신]으로 할지, [이구역의여신]으로 할지 고민 하다가

 

대구 최고여신으로 했어요!...ㅋㅋㅋ

 

친구들이 보더니 신중하게 생각한거 맞냐고...너 왜그러냐고... ㅠㅠㅠ

 

그래요... 스벅에서라도 여신이라고 불려보고 싶었어요.. 

 

이제 엔젤 끝! 스벅으로 갈아타야겠어요 :)

 

어서어서 프리퀀시도 모아서 골드카드를 받을 수 있는 그날까지!!!!!!! 홍홍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