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사는 이야기

[일반인 화보] 다이어트 후 꼭 찍어보리라 결심했던 일반인 화보!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일반인 화보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글이라기 보다는 사진위주)


한 때 갑자기 살이 찌고, 운동을 하면서 살이 빠지고 있을때

한 가지 결심한게 있었는데요,

"살을 빼고 나만의 화보사진을 찍겠다" 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1월, 그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D

















저는 4가지 컨셉으로 촬영했어요 :D


촬영시간은 약 2시간, 그리고 원본은 327장이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위 사진들은 약간의 보정을 거친 수정본입니다 :D


이제 몇년간은 카카오톡 프로필사진 걱정없어요 @_@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