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맛본 이 곳

[강남 허디거디] CGV 주변에 있는 허디거디에 다녀왔어요! (강남역 허디거디X)



안녕하세요  :D

이번에 다녀온 곳은 '허디거디'입니다.

티몬 소셜커머스에서 쿠폰을 사고 나서 향한 곳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니 다들 CGV근처라고 해서 이곳으로 고!

그런데 CGV뒷쪽이라고 다들 적어놓으셨던데 실제로는 CGV에서 5분에서 10분정도 걸어야하는 거리에 있어요.

조금 주택가? 쪽에 있어요.

바로 뒤에 있을 줄 알고 계속 걷다가 안나와서 지도보고 헤매고 반복하다가 드디어 찾은 곳.








드디어 도착 +_+

신난다며 주문을 하고, 쿠폰을 쓰겠다고 했는데... 헐.

이 곳은 강남역 허디거디가 아니라 그냥 강남 허디거디였어요 ㅠㅠ..

지점이 다르다며.. ㅠㅠ.....

(실제로 소셜에서 판매하는 강남역 허디거디는 신논현역 근처에 있어요)

그래서 그냥 원래 쿠폰으로 주문하려 한 대로 필라프와 음료두잔 주문했어요.


식전에 나오는 빵.

근데 이 빵이 정말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버렸어요.

그냥 형식같이 다른 곳에서도 식전에 빵을 주니까 우리도 줘야지. 이런 곳에서 주는 빵이 아니라

정말 맛있는 빵이었어요 ♥

드디어 나온 목살파인애플 필라프?!

요즘 서가앤쿡도 그렇고 허디거디도 그렇고 한 요리당 2인분 혹은 3인분 정도인 곳이 많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1인분씩 나오는게 좋지만 ^^; (그래야 여러종류를 맛 볼수 있으니까...?)

이 필라프는 2명에서 먹으면 충분한 듯 해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오히려 괜찮다고 할 수 있는 정도?


인테리어도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가격이 착한편은 아니지만 맛있었으니 괜찮.

위치가 조금 아쉽지만 오히려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