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맛본 이 곳

[강남역 허디거디] 새로생긴 허디거디 강남역점에 다녀왔어요. (강남 허디거디X)


안녕하세요 :^D

이번에 다녀온 곳은 새로 생긴 강남역 허디거디입니다.

얼마전 소셜쿠폰 쓰러 '강남 허디거디'갔다가 당황하고, 다시 찾아온 '강남역 허디거디'

강남역 허디거디라고 적혀있지만 실제로는 신논현역 뒤쪽에 있어요.

교보타워 뒷문에서 강남역쪽으로 1~2분만 걸으면 2층에 위치한 허디거디를 찾으실 수 있어요.

같은 허디거디이지만 지난번에 방문한 CGV뒤쪽에 위치한 허디거디랑은 다른 인테리어였어요.

그곳은 햇볕이 잘 드는 정원과 같은 밝은 느낌이었다면

이곳은 약간은 어둡지만 젋은 분위기가 있는 곳?! 같았어요.


런치메뉴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일단 쿠폰을 써야하니.. 런치메뉴는 다음에 먹는걸로... >.<



음료는 한번 주문하면 셀프 무한리필이 가능해요.




확실히 빵은 CGV 뒤 강남점이 더 맛있었다는... >.<



저희가 주문한 허디거디 크림파스타



솔직히 비쥬얼을 별로지만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다먹고도 조금 아쉬웠달까.

그냥 항상 같은 크림파스타나 토마토소스파스타만 먹다가

새로운 소스와 맛이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나봐요 *_*


다음에 또 허디거디를 방문한다면 또 이 메뉴를 먹을 듯 해요 :3


위치 좋고, 분위기도 좋았고, 알바생은 친절까진 아니었고 그냥 괜찮았어요.

맛은 최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