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맛본 이 곳

[모란 누나홀닭] 새로운 맛집을 발견. 치맥 대박. 하루만에 또 가고 싶어지는 이곳.


안녕하세요 :)


이번에 제가 방문한 집은 모란역 주변에 있는 치킨집, 누나홀닭입니다 :-)


지인들과 치킨을 먹기로 하고! 어딜갈까 어딜갈까 하다가


친구의 추천. "누나홀닭 진짜 최고다"


그래서 우리는 위치를 먼저 정하기 보단, 치킨 브랜드를 먼저 정하고 그 브랜드가 있는 곳에서 만났습니다.

(치킨에 대한 열정 !)


누나홀닭은 모란역 3번출구 주변에 있어요!




우리 일행이 주문한건 양념반반 바사칸 순살! +_+







저희는 좀 이른시간에 방문했어요. 6시쯤?


나중에 8시쯤 계산하고 나오는데 사람들이 꽉 ! 차있더라구요 *_*




쿠폰으로 받은 떡볶이!

맛있어 보이진 않지만... 의외로 괜찮았어요 +.+ 떡이 진짜 쫄깃쫄깃


그리고 드디어 나온 바사칸순살!






우워어어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진짜 +_+





그리고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은...♥



후라이드는 안먹어봤는데.. 양념은 맛있었어요! 양념자체도 넘 맛있었구요!!



그리고 이 딸기캔디는 손님들에게 서비스로 주는거더라구요.


그런데 아쉬운건 ㅠㅠ 인원수가 아니라 테이블당 주는거라서 세명이서 두개받았다는... ㅠ_ㅠ


그래도 서비스 감동 ♥.♥


결론은,


누나홀닭 정말 맛있었구요


다음에 또 모란역에 방문한다면 꼭 이 곳에 다시가려고해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