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여 행 ]/14_04 괌

[괌 국제마라톤] 괌 국제마라톤 D-2, PIC에서 마라톤 용품 받기!


안녕하세요 :)


괌 PIC호텔에서 포스팅 중입니다 ㅎㅎ


저는 [괌 국제마라톤]을 하기 위해 괌에 왔어요.


예전에 네덜란드 국제마라톤에 5KM로 참가한 이후, 마라톤에 재미를 느껴


대구국제마라톤, 달구벌 마라톤 10KM에 참가하고,


이번에는 괌국제마라톤 10KM를 도전하기 위해서 괌에 왔어요.


풀도 아니고, 하프도 아니지만 언제 괌 국제마라톤에 참가하겠냐는 맘으로 여행+휴양+마라톤 겸사겸사 왔습니다 ㅎㅎ


마라톤 이틀전인 오늘과 하루전인 내일까지 PIC리조트 안에 마련된 공간에서 괌 국제마라톤 엑스포와 함께 물품을 나눠주고 있어요.




배번호를 받고, 물픔을 받았어요.

의외로 한국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또 더 의외인건.. 사실 10KM참가자는 거의 없을줄 알았어요... 거의 풀이나 하프일줄 알았는데..

90%가 5KM이시더라구요. 10KM나 풀 or 하프는 정말 소수... ㅎ_ㅎ



배번호와 배번호를 고정시키는 핀, 그리고 기록칩, 짐에 붙이는 번호표, 짐가방, 티셔츠가 제공되요.



그리고, 이곳은 엑스포 중이예요.

우리나라에선 이렇게 마라톤 물품을 받는 동시에 엑스포가 열리는건 한번도 못봤는데,

네덜란드 국제마라톤이나 괌국제마라톤은 이렇게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 마라톤 브랜드들도 들어와있어 쇼핑을 할 수 있고,

무료로 사진을 찍어주는 등 재미있는 이벤트가 많더라구요 :)







공짜로 사진을 찍어주길래 신나서 막 찍었어요 ㅎㅎㅎㅎ



방에와서 다시한번 물건 확인.


이틀 전인데 너무너무 설레네요 ♥_♥


발목을 다쳐서 지난주에 열린 대구국제마라톤에 신청해놓고 참가를 못했는데... 

아직 아프긴 하지만.. 그래도 꼭 달려보려고 해요 *_*


슈퍼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