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사는 이야기

[인천 게스트하우스 추천] 여행을 떠나기 전, 몇 년째 이용하고 있는 이곳, 인천 글로벌게스트하우스


안녕하세요 :-)


이번포스팅에서는 제가 자주 이용하는 게스트하우스에 대해서 추천해볼까합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할 때, 낮에 출발하는 비행기라면 오전에 집에서 출발해도 되지만

아침비행기일경우 새벽에 차가 없을수도 있고, 피곤한 경우도 많아 저는 전날 미리 인천에 도착해있는 편입니다.


딱히 머무를 곳이 마땅치않아 게스트 하우스를 주로 이용해요.

예전에는 근처 호텔을 이용했었는데

호텔도 있지만 굳이 비싼돈을 주고 호텔을 이용하는 것보단 가격도 저렴하고, 편한 게스트 하우스가 좋더라구요 :)


그래서 중학교?고등학교? 때 부터 한 게스트하우스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름은 '글로벌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면 한정거장?두정거장?정도 거리에 있구요,

짐이 많거나 늦게 도착하는 경우 픽업도 해주셔요.



저는 이번에 트리플룸을 예약했어요.

비수기 평일이라 50,000원이었어요.


미리 인터넷에서 예약을 하셔야해요. 네이버에 글로벌 게스트하우스 치시면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링크클릭 >

입금하셔도 되는데, 저는 카드결제를 했어요. 사전에 미리 얘기하면 카드결제도 가능해요.





바닥에 있는 검은색은 카메라 렌즈뚜껑이예요...ㅋㅋ


이 곳 깔끔하구요, 방안의 화장실도 깔끔해요.

일회용 칫솔도 구비되어 있고, 수건도 1인당 하나씩 준비되어 있어요.

와이파이도 가능하구요 :) 

(단, 와이파이가 안되는 방도 있어 필요하시다면 사전예약시 말씀드려야해요.)



난방도 잘되고, 1층에는 여러가지 상점도 많아서 편해요.

걸어서 약 5분?10분?거리에 이마트도 있구요, 1층에는 CU편의점, 돈치킨, 그리고 여러가지 식당들이 있어요.


(1층에 짱구집이라고 낙지집이 있는데 가격이 좀 쎄긴하지만 맛있어요 :))


몇 년간 만족하며 이용해오던 곳이라 이번에는 이렇게 추천도 할겸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