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맛본 이 곳

[동성로 미야꼬] 우와, 일본돈까스다! 미야꼬!!

안녕하세요 :-)

 

오늘 점심으로 맛있게 먹은 [미야꼬] 돈까스 소개해드리러 왔어요 ☞☜

 

위치☞ 신발골목 끝쯤, 죠스떡볶이 옆! 봉대박 맞은편!



낮에 1시가 좀 안된 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시더라구요..

 

10분정도 기다리다 들어갔습니다 >_<



우동도, 라면도 많은 메뉴가 있었지만.

 

점심시간의 특권!

 

점ㅋ심ㅋ특ㅋ선  =  런ㅋ치ㅋ타ㅋ임



제일 위에있는 돈카츠정식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두리번두리번 사진찰칵찰칵




일본스럽네요 ㅎ_ㅎ

 

그리고 드디어

 

돈카츠정식이 뙇




돈까스..참 신기해요

 

첨 볼땐 양이 적어보이는데 다 먹으면 배 빵빵!

 

우동도 돈까스도 밥도 싹싹 다 비웠어요..ㅎㅎ

 

사람들이 기다리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_ㅋ

 

시내에서 돈까스를 먹고싶을 땐? 미야꼬 돈까스 추천추천 !!!!!


다음에도 또 갈거예요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