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맛본 이 곳

[강남 콩불] 내가 정말 좋아라하는 체인점, 콩불!




안녕하세요 :^D


이번에 다녀온 곳은 [콩불]입니다.


저는 콩불을 매우매우매우매우 좋아합니다 +_+


예전에 학교 앞에 있었을 때도 엄청 자주갔었는데...ㅎㅎ


너무 맛있어요 ㅠ^ㅠ!! ㅎㅎ


콩불은 여러지점에 가 봤는데 제가 가본곳은 맛차이가 거의 없었어요.


강남또한 다른 콩불지점들과 같이 맛있었어요! +.+




맛 외에 콩불의 장점은 싸다는거 +_+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좋아요~


저는 오삼콩불 주문 *_*



밥은 이렇게 함께 나와요!

콩불이랑 같이 먹다가 남으면 볶아먹으면 되요.








이게 2인분.


아.. 올리면서 또 먹고 싶어지는... T_T


밥까지 비벼먹으면 환상...♥


콩불은 추천추천추천이예요 +.+!


사진보면서.. '다음주에 또 가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