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맛본 이 곳

[동성로 곰's 작업실] 동성로 맛집인지는 모르겠는 곰's 작업실

안녕하세요 :-)

 

행복하고 날씨 좋은 주말이네요 ^ㅇ^

 

*

 

이번 점심은 같이 대구관광기자단을 하고있는 수정언니와 함께!

 

어디가지..어디가지 하다가 곰's작업실로 고!












음식이 그렇게 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보통정도?

 

곰's 작업실은 에이드가 유명하다고 해요 :D

 

하지만 전 사이다가 너무너무 먹고싶었기에 사이다주문..ㅋ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빠네(11,000)



언니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곰'S작업실.

 

이번은 2번째 방문이었어요.

 

맛이 있는듯 하면서 약간 짜달까.. 제 입맛에는 그랬어요.

 

두 번 왔는데 두번다 짜다니 ㅠㅠ

 

저번에 얘기하다가 '곰's작업실' 얘기가 나왔는데

 

다들 짜다고 하더라구요. (저만 느낀게 아니더라구요ㅠㅠ...)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위치도 좋은데!

 

파스타가 조금 짠게 함정... ㅠㅠ

 

아, 그래도 저번에 먹었던 피자는 안짰어요 ^^^!!

 

그러나.. 다음에 누군가가 여길 가자고 한다면.. 저는 한 번더 생각을 해 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