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맛본 이 곳

[강남역 엘블루] 강남역에서 회전초밥뷔페를 찾는다면, 여기 추천이요!




안녕하세요 :^D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엘블루]입니다.


얼마전 스시오에 가서 엄청 실망을 하고 왔었는데요..


이 엘블루는 정말정말 괜찮았어요 +.+


이제 강남에서 초밥뷔페는 엘블루에서만 가기로 ㅋ.ㅋ


엘블루는 강남역 10번출구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막막 술집몰려있고 그쪽!! +_+



이 곳도 스시오와 같이 회전초밥대를 중심으로테이블들이 주변에 있구요,

샐러드바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이 곳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게다가 음식도 맛있구요.

초밥도 기대이상!



이 곳에서는 사진이 별로 없어요 ㅠ.ㅠ

예전 스시오에선 사람이 없어서 그냥 음식을 자세히 찍었지만


식당 관계자 시야에서 사진찍는 걸 좀 꺼리는 편이라서요 ㅠ_ㅠ



그냥 하나찍은 연어초밥.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엔 제가 그토록 찾아헤매던 한우초밥이 있더라구요 ♥.♥ 짱


맛도,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서비스도 좋았던 이곳.


다음에 꼭 다시 찾을 집이예요.


주중런치는 14,900원이구요

주중 디너/주말/공휴일은 18,900원이예요.

미취학아동(7세이하)는 6,900원, 초등학생은 9,900원이예요.


현재는 위메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팔고 있어요.

런치는 12,800원과 주중 디너/주말/공휴일은 15,800원에요.


이 곳도 시간제한이 있는데요, 넉넉하게 100분이예요 >.<


이 곳은 정말 추천할 수 있는 집!


어서빨리 또 가고 싶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