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맛본 이 곳

[서면 노랑통닭] 노랑통닭 서면점에 다녀왔어요 :D

 안녕하세요 ^*^

 

부산에 다녀온 소밍입니다~

 

대구+부산 합동 회의를 끝내고 저녁엔 다같이 맛집으로 고고싱.

 

우리의 목적은 '대구에 없는, 부산에만 있는 곳에 가자!'

 

어렵더군요 허허

 

요즘은 프렌차이즈점들이 대세. 부산에 있으면 곧 대구에도 있는.. ㅠ_ㅠ

 

결국 이리저리 찾아다니다가 간 곳은 [노랑통닭]!

 

"오.. 여긴 처음가봄.." 이라며 입장-





5시 30분쯤이라는 이른시간에 갔던지라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D






우리가 주문한 건 3종셋트!



.

4명이서 이렇게 먹었는데요, 양은 딱 맞는정도?!

 

분위기가 생각보다 별로....

 

옛날 노래가 나오는데요.. (ex.검은고양이 네로)

 

신나는 분위기가 아닌 진짜 축.. 쳐진느낌 ?

 

공기도 뭔가 쾌적하지 못했어요... ㅋㅋ

 

맛은.. 음..

 

그렇게 뛰어나게 맛있어서 또 찾아갈 맛은 아니구요...

 

Soso

 

그냥 보통이었어요 :D

(그나마 3종셋트 중 후라이드가 제일 낫더라구요)

 

노랑통닭 다른지점은 맛있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