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맛본 이 곳

[북성로] 연탄불고기와 우동이 땡기는 날엔? 이 곳, 북성로로!

안녕하세요 :-D

 

오랫만에 북성로에 다녀왔어요.

 

대구라면 유명한 맛집거리가 몇군데 있어요!

 

안지랑 곱창골목

평화시장 똥집골목

북성로 연탄불고기

.

.

.

등등!

 

그 중 오늘은 북!성!로! ㅎㅎ

 

북성로는 가게들이 늘어져있는 것이 아니라 저녁이 되면 포장마차가 쭈~욱 선답니다 ~

 

보통 오후 5시~6시 이후에 가면 많은 포장마차들을 보실 수 있어요!

 

가격도 적당해요 :)




정말 심플한 상차림. 포장마차라 모든게 심플하고 간이식이예요!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걸수도 ㅎ_ㅎ



음료수 두병은 서비스!

저번에 갈 때도 서비스 주시더니 이번에도 서비스 주시더라구요.

좋은인심..ㅋㅋ




사진은 별로 맛있게 안나왔지만.. 되게 맛있는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그리고 맛나는 우동우동 우동동동동




저녁에 친구만나는데 갈 데가 없으시다구요? 북성로로가세요

새벽3시 까지 술 마시다가 뜬금없이 배가고플 때? 북성로로 가세요

타 지방에서 친구가 놀러왔다? 북성로로 가세요

 

시내에서 가까워서 이동하기 좋은 곳이에요 >.<

 

북성로는 추천추천 냠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