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즐긴 문화생활

[사진전] 마리노 테스티노 / 부산여행에서 다녀온 '마리노 테스티노 특별사진전'




 안녕하세요 :3

 

얼마전 다녀온 부산! 부산하면 바다! 근데.. 바다만 볼 순 없잖아여 ~_~ 흐흐

 

오륙도에 가서! 바다보고! 커피도마시고! 와플도 먹고!

KNN 월석아트홀로 고고!!

 

이곳에선 마리노 테스티노 특별사진전이 열리고 있어요 :D






개인 12,000원.. 뙇.. ㅠ_ㅠ..

 

근데! 소셜커머스에는 8,000원 이라는 사실 :-)

 

모두들 소셜커머스에서 사가세요~ ㅎㅎㅎ








다른 관람객들에게 방해가 안되는 선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하더라구요~ㅎㅎ

 

사진들이 정말 짱.

 

설명이 있는 사진도 있고 없는 사진도 있었는데요~ 역시 설명을 보고 사진을 다시보니 이야기가 있는 느낌?

 

한장의 사진을 보면서도 굉장히 큰 흥미가 느껴진달까.. ㅎㅎ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진작가라는 마리노 테스티노.

 

세계적인 배우, 탑스타들 뿐만 아니라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2세, 찰스 왕세자, 해리 왕세손 등

 

왕족들의 의뢰를 받아 공식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고 해요.

 

덕분에 마리노테스티노 사진전에선 영국 왕족들의 사진또한 볼 수 있다는 것.

 

어떤 사진은 처음 보자마자 멍~하게 빠져들게 만들기도 하더라구요 *_*

 

사진을 보면서 느낀점은..

 

"나도 저렇게 사진을 찍고싶다" 가 아니라

"나도 저렇게 사진을 찍혀보고 싶다" 였어요... ㅋㅋㅋㅋ

 

사진속의 인물의 눈만 바라봐도 빠져들듯한 그 매력!  캬..ㅋㅋㅋ

 

*

 

흥미롭게 보고 온 마리노 테스티노 특별사진전!

 

좋았어요!

 

근데 모두들.. 꼭! 소셜커머스에서 할인받아서 가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