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즐긴 문화생활

[공연] 개그폭소콘서트 / 개그콘서트와 다를 것이 없었던 지방공연, 개그폭소콘서트에 다녀왔어요 :D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아양아트센터에서 열린 개그폭소콘서트 대구공연을 보고 왔어요.


주말, 대구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비 때문에 벚꽃이 다 떨어졌을거라 생각했는데 아직 분홍분홍 예쁘더라구요 :-)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양아트센터 뒤 제2주차장에 주차하실 수 있어요.




멀리서 바라보는 아양아트센터.

주변에 예쁘게 핀 벚꽃들이 참 예뻐요 :)



아양아트센터에 입장!


그런데.. 아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유치원다닐정도의 꼬맹이들부터 초등학생들까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정신없게 뛰어다니더라구요.


개그콘서트 말고 다른공연이 있는줄 ^^; (뽀로로같은..?ㅋㅋ)


그런데 다 개그폭소콘서트를 보는 아이들이더라구요.


Aㅏ... 솔직히 관객의 70%가 아이들이었어요.


단체로 온 아이들까지 있어서 애들 수가 어마어마했다는... *_*..



어마어마한 아이들을 뚫고 표를 받았어요!

한참전 VVIP를 먼저 예약했었는데 일이 생겨서 취소하고..

다시 예매할 땐 뒷자석밖에 남아있지 않더라구요ㅠ_ㅠ... 으앙


그런데 뒷자리도 정말 괜찮았어요!

그냥 거리차이일 뿐이지 시야에 문제는 전혀 없었어요.


또 좌석에 층이 확실하게 되어있어 좋더라구요.


이렇게 개그폭소콘서트는 막을 열었습니다 :)


신나게 웃다왔어요.


개그콘서트'미니'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개그콘서트였던 +.+


인기있는 프로그램 거의 다 했고, 관련 개그맨들도 모두 오셔서 좋았어요!


애드립에, 관객이 함께하는 코너까지.


좋아요좋아요좋았어요♥


황해코너는 예전에 대구에서 열린 황해쇼에서 본 것과 몇몇부분은 비슷해서 살짝 당황

(그 때는 애드립인줄 알았는뎅... ㅠ_ㅠ 대본이었는감..)


그리고...

중간에 아이들이 조금 개념없이 행동하고, 부모들도 말리지 않았더라는게 조금 아쉽 ㅠ.ㅠ


그래도 결론은


정말정말 재미있고 유쾌했던 시간으로 기억에 남겨두기로 :)


그리고.... 문재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