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즐긴 문화생활

[뮤지컬] 빨래 / 이래서 힐링뮤지컬이구나, 뮤지컬 빨래 대구공연 ♥




안녕하세요 ^ㅇ^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뮤지컬 빨래]입니다.

 

이 뮤지컬 빨래는 대구에서 벌써 3번째 공연이라고 해요 =)

 

포스터는 예~전부터 봤지만 막상 예매는 안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빨래 관람 >.<

 

이젠.. 뮤지컬..혼자보는게 편해요... 



예전에 한번 지나가보기만 해본 봉산문화회관 =)

 

반월당 9번출구로 나가면 찾기 쉬워요! 






신나신나!

제가 예약할 땐 제가 첫 예약이었어요!

자리선택권이 완전 자유 >_<

저는 세번째줄에 했답니다 ^ㅇ^

보기 딱 좋았어요!



... 아 진짜 요즘

 

연극배우님들이든 뮤지컬배우님들이든 다들 왜이렇게 훈훈하신건가요

 

아진짜..... 아... 내맘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_<



뮤지컬이 열리는 무대!

 

이 무대가 공연중에 자주자주 바뀐답니다 ^ㅇ^

 

*

 

결론,

 

뮤지컬 빨래 추!천!

 

멀리있는 이야기가 아닌,

 

충분히 우리 주위에서 일어날 수 있는 소재.

 

그래서 더 와닿았나봐요 =)

 

신나게 웃으면서 봤어요.

 

(훈남 배우들의 미모도 감상하면서-갠적으로 마이클역할을 맡으신 우윤구 배우님 >_<♥)

 

<아, 그리고 중간에 잠깐 이준혁 배우님의 싸인회가 있다는거>

 

너무나 행복하게 봤던 뮤지컬 빨래.

 

뮤지컬을 보면서 나도모르게 엄마미소가 //ㅅ//

 

무튼!

 

뮤지컬을 보고나면 왜 '힐링뮤지컬'인지 알게 되실거예요 ^ㅇ^

 

추천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