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아닌 이야기

[해외여행 TIP] 2014년, 나라별 입국허가요건(비자) 알아보기.

[해외여행 TIP] 2014년, 나라별 입국허가요건(비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 

 

이번포스팅의 주제는 나라별 입국허가요건, 즉 비자요건 알아보기입니다.

 

대륙별로 정리를 해봤어요.

(자료제공_외교부/에이비로드 여행잡지 2014.1월호)

 

(저 이거 만드느라 정말 목빠지는 줄 알았어요 ㅠ^ㅠ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_ㅠ)








* 2014년 1월 3일부터 몰도바의 비자가 180일 내 합산 90일 무비자가 되었다고 해요 :-)



중동&아프리카 편은 다음에.. ^.^;

 

만들면서 저도 비자 공부 엄청했네요 +_+! 흐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와용 ♥

 

 

댓글공감 눌러주시면 제가 참 기쁠텐데요..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