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아닌 이야기

스타벅스에 갈 때마다 궁금했던 이것, 스타벅스에는 왜 진동벨이 없을까 ?_?



안녕하세요 :D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와 커피빈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저는 요즘 스타벅스를 완전 애용애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스타벅스에 갈 때마다 궁금한게 있었는데요,


" 왜, 스타벅스에는 진동벨이 없을까? "

였습니다. 한동안 혼자 궁금궁금하다가 네이버 검색 ㄱㄱㄱ

스타벅스에 진동벨이 없는 이유는,

아날로그 감성을 중요시하는 ​스타벅스 본사의 방침때문이라고 해요.

​음 다른 카페와 달리 아날로그적 감성을 중요시 하는게 특별한 것 같아요 *_*

근데.. 가끔.. 사람 많으면 너무너무 정신이 없다는거 ㅠㅠ

막 알바생이 불러도 불러도 사람 안나타나면 알바생 목소리 갈라지고 막.. T.T

또 언제 부를지 몰라 음료나오는 곳 근처에서 계속 대기하는 것도 가끔은 불편해요.. ㅎㅎ

그런데 이러한 아날로그적 방침이 있기 때문에 [콜마이네임]과 같은 이벤트들도 생겨나고..

각각 장단점이 있는 것 같네요 :D

스타벅스에 진동벨이 없는것과 같이 커피빈에도 없는게 있는데요,

바로 콘센트.

이건 백방불편한듯 ㅠㅠ...

그런데 예전에 한 아이가 콘센트에 포크를 막 꽂다가.. 감전당하는 일이 생겨서

그 이후로 ​콘센트를 모두 없애버렸다고해요.

음... 카페에 진짜 커피마시러가는 사람들도 많지만

요즘엔 간단한 문서작업등 노트북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도 많이가는데..

​(휴대폰 충전도 ㅋㅋ)

이 점은 아쉽네요~ ㅎㅎ

무튼, 이렇게 궁금궁금 했던 점을 알아봤습니다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