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아닌 이야기

[wordle][글자배치싸이트] 글자만 입력하면 예쁘게 배치해주는 무료싸이트, Wordle을 소개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글자를 예쁘게 배치해주는 싸이트를 추천해드리려 해요.



이렇게 말이죠 +.+

 

단어는 그냥 생각나는 것 주위로 막 적었어요.. ㅋㅋ (눈에 보이는대로ㅋㅋ)

아쉽게도 한글은 안되더라구요 ㅠㅠ...

 

싸이트 주소 : http:/wordle.net

(단, JAVA가 깔려있어야함. 홈페이지에서 설치가능 !)



Create 클릭!



이곳에 원하는 글자들을 마구마구 입력해줍니다 +_+

띄어쓰기를 하면 다른 단어로 표시가 되므로 주의!

그리고 한글은 안되니 주의 ㅠ_ㅠ

OR밑에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면 그 홈페이지안의 단어들로 배치가 된답니다 :3



GO를 누르면 이렇게 ↓ 자동으로 바뀌어져서 나와요~














색도, 배치도 본인이 선택가능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 ㅎㅎ


다만, 한글이 안된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ㅠ_ㅠ

 

그래도 이렇게 단어들이 예쁘게 배열되있는 걸 보니까 너무너무 깔끔해요 +.+ ㅎㅎ

 

많은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