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아닌 이야기

[PPT TIP] PPT만들 때, 어떤 색을 써야할지 고민된다면? COLOURLOVERS, 이 곳을 방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 

 

-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요즘 제가 자주 들락거리는 싸이트, COLOURLOVERS 입니다!

 

http://www.colourlovers.com/

 

요즘 PPT만들기에 빠진 소밍! 여러가지 PPT 만드는 것에 빠졌는데요~

 

만들 때 마다 고민!

배경색은 뭘로하지?

글씨는 무슨색으로 하지?

상자색은 뭘로하지?

 

딱히 색에 대한 감이 없는 저는.. 막 이상한색깔 배열해놓고 막.. ㅠㅠ

 

저와같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colourlovers의 메인이에요! 저는 이 중에서 TRENDS 폴더를 가장 많이 활용해요!

 

TRENDS에 들어가면 이렇게 여러가지 사진과 그에 맞는, 그 분위기에 맞는 색깔들이 나와요!




또 각 사진들을 클릭하면?



이렇게 하단에 각 색깔과 RGB가 뜬답니다 :-)

이 RGB 숫자 그대로~ 입력하면 내 PPT배경에도 똑같은 색깔이 ! 흐흐


  << 포토샵 등에서는 이걸 써도 되죵 :-)

저는 혹시 인터넷이 안되거나, 빠른 작업을 위하여 여러페이지를 캡쳐해놨어요!

 

그럼 그때그때 바로 저장된 사진을 보고 스피~드하게 작업할 수 있을 듯 해요~ ㅎㅎ

 

ppt, 포토샵 등 작업에서 어떤 색을 골라야할지 고민된다면? 이 싸이트를 추천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