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여 행 ]/14_01 발리

[발리 여행] 발리에서의 둘째날, 데이크루즈! 그리고 새끼통돼지바베큐!




 안녕하세요 :-)

  

발리여행 둘째날은, 데이크루즈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위해서 아침 일찍(?) 항구로 떠났습니다 :-)

 

11년 만에 다시 찾은 발리.

 

좀 더 특별한 사진을 찍기 위해 11년전에 찍은 사진을 그대로~ 가져왔어요!

 

바로 그 때 그 장소!

 

그리고 초등학교 5학년 소밍이...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맞추기가 어렵더라구요..ㅠㅠ 무튼 합체!

(그 사이 조형물이 많이 깎이기도 했고 주변환경도 너무나 바뀌었더라구요..)




그리고 아빠와 다시한번 똑같은 포즈로 :)



..이런거 해보고 싶었어요 ☞_☜ ㅋㅋ

 그리고 받아든 데이크루즈 티켓!



이러한 유람선을 타고 약 1시간을 달려 바다 중간에 도착한답니다 :-)



배에서는 지겹지 않게 간식도 제공해주고,




음료수와 커피도 제공해줘요 :-)



그리고 인도네시아 전통의상인 바틱을 다양하게 입는 방법도 가르쳐주더라구요!




하늘도 맑고~ 바다도 예쁘고~ 이렇게 한시간을 걸려 도착한 곳은 바다한중간.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바다한중간에 커다란~

(음.. 뭐라고 해야하지..)

구조물?이 있어요!

바다에 둥둥 떠있는!

 

그곳에는 바다로 바로 뛰어들어가 스노쿨링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구요,

바나나 보트를 무제한으로 공짜로 탈 수 있는 선착장.

그리고 제트스키를 탈 수 있는 선착장과

슝~ 타고 내려오면 정말 生바다로 떨어지는 미끄럼틀도 있어요~

그리고 마사지 샵, 쉴 수 있는 공간, 뷔페, 헤나를 할 수 있는 곳까지!

 

하루종일 놀아도 질리지 않을 모든 해양스포츠들이 이곳에 있어요~








바다속에서 실컷 풍덩풍덩 하다가 먹는 해물의 맛은 ... 최고..♥

 

스노쿨링 하면서 물고기들을 실시간으로! 내눈앞에서! 바닷속에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미끄럼틀도 정말 재밌..

구명쪼끼 입고 타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전 패기있게 그냥 뛰어들었습니다..

공중에서 미끄럼틀이 끝나고 몸이 슝! 떠올랐다가 바다로 꼬르르르륵...

(코에 물들어가고 짜고 좋더라구요 아주그냥..ㅋㅋ)

 

그리고 그 구조물(?)에서 3분만 보트를 타고 가면 있는 반잠수함!




우워어어어 크다다다다ㅏ


오전에 도착해 오후까지 실~컷 논 후! 배도 부르고 많이많이 먹은 후!

 

이곳을 떠났습니다!

 

완전 피곤 + 나른





잔잔하 바다!

운이 좋으면 돌고래 떼도 볼 수 있어요!

(전 봤어요.. )

 

그리고.. 바틱도 하나 사주고 ^*^



호텔로 돌아가는 버스안에선 기 ㅋ 절 ㅋ

 

호텔에서 휴식을 취한후 저녁먹으러 고고고고


저녁메뉴는 [새끼 통돼지바베큐]!

 

예전에 스페인 세고비아에서 먹은 적이 있었던 이것!

그 때 세고비야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해서 '먹으러'세고비야를 갔는데..

음 .. 전 딱히... ^^;

 

아기돼지라 연한 살이 저에겐 너무 안맞아요 ㅠㅠ..

느끼하기도 하구요...



그리고 마무리는 맛사지와 함께 ! ㅎㅎ




발리여행 팁 & 정보

 

1. 발리가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발리사람들의 전통과 종교가 어딜가든 신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해요.

그래서 신들의 섬! 


2. 발리에서는 무조건 종교가 있어야해요.

유치원때부턴 자신의 종교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종교가 없다면

입학이 안되는 곳도 많다고 해요.

유치원때까지 자신의 종교를 정하지 못하면 부모님의 종교를 따른다고 해요.

 

3, 발리의 건물은 대부분 3, 4층이에요!

사원이 많기 때문에 시야를 가리지 않기 위해서.

그리고 지진때문이라고 해요.

현재 발리에는 딱 2개의 높은 건물이 있어요.

10층짜리 호텔인 [그랜드발리비치호텔]

이곳은 법이 제정되기 전에 지어진 건물이라 적용을 받지 않아요.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15층짜리 건물.

이건 지상2층, 지하 13층이라서 가능! ㅋㅋㅋ

 

4. 발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동상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어요!

힌두신화때문에 동상을 무지무지 좋아한다고 하네요 +_+

멋있는 동상들이 너무 많아요~ ㅎㅎ

 

5. 발리를 방문하는 외국인은 호주인이 가장 많다고 해요.

그런데 패키지나 한국인이 많이 가는 코스를 가면 한국인을 가장 많이 만난다고 해요.

그 이유는, 나라별로 원하는 관광이 다르기 때문이래요.

예를들어 서양사람들은 숲, 밀립탐험을 좋아하고

유럽인들은 150불이나 주고 농사체험, 코코넛나무를 올라가고 ㅋㅋ

일본인은 미술, 전통춤배우기를 좋아하고

한국인은.. 데이크루즈, 래프팅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 신기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