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여 행 ]/14_08 대 마 도

[대마도 여행] 1박 2일간 떠난 대마도 여행! _ 3. 미우다 해변


히타카츠에서 가깝게 갈 수 있는 미우다해변.

히타카츠항에서 걸어서 50분, 택시로 10분이 걸리는 위치에 있다.

미우다 해변, 미우다 캠핑장, 미우다 펜션,온천이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해변만 보러 택시비를 쓰는건 아깝지만 또 안보면 아쉬운 이곳!


나는 미우다 캠핑장에서 1박을 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돈아깝다는 생각없이 미우다해변으로 향했다 :)




진짜 사람이 없다.

내가 갔을 때 6명정도?

그들이 가고나서 또 조용-

그리고 한참있다가 관광버스가 와서 우루루 내려 구경하고 다시 버스타고 슝

그리고 또 조용




맨발로 종종 걸어다니기도 하고 물놀이도 하고! 푸드트럭에서 음료수도 사먹고!





날씨도 좋아서 모래밭에 한참을 누워있었다.

진짜 바람 살랑살랑, 파도소리외에는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아서 더 좋았다.






셋이서 뭐할까 하다가 모래뺏기 게임(?)!



조용-한 바닷가에서 셋이서 참 재미있게도 놀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