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느낀 이 곳

[파주 책마을] 파주 갈만한 곳, 책을 닮은 마을 / 파주 출판도시


안녕하세요 :D


이번에 다녀온 곳은 [파주 출판도시]입니다.


파주 출판도시는 합정역에서 2200번 빨간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바로 도착할 수 있어요.

시간은 약 1시간 그리고 조금 더 소요됩니다.




이 곳에선 책과 관련한 모든 것들을 만나실 수 있어요.

분위기좋은 북카페, 그리고 우리나라 대부분의 출판사.

그리고 조그마한 조형물까지 상상력가득한 책과 닮아있어요.

다양한 디자인으로 세워진 여러 신기한 모양의 건물들 역시 책과 닮아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D






햇빛좋은 날, 이 곳 북카페에서 책을 읽으며 보내는 시간이 주어진다면 좋겠네요 :)











이 곳에 있는 서점에서는 책을 아주!싸게 팔더라구요.

진짜 .. 천국이었어요 :3


한번 책 쇼핑을 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이곳에서 하루종일 머물면서 좋은 책들을 저렴한 가격에 가져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 책 마을은 약 48만평이라고 해요.

큰 도로만을 따라서 한바퀴 돌아도 꽤 오래 산책을 할 수 있어요.




산책나온 아이들이 후후 불어대던 비눗방울 :)



책을 좋아하신다면,

주말, 가족과 함께 서울근교로 나들이를 가고 싶으시다면,

예쁜 건물들을 보고 싶다면


파주 책마을로도 불리는 파주 출판도시, 이곳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