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본 영화

[억셉티드] 반대가 진실일 수도 있겠지? 본격 대학교 만드는 영화, 억셉티드 후기




억셉티드 / 본격 대학교 만드는 영화!


*


몇주 전, 인터넷을 통해서 [억셉티드] 영화의 캡쳐를 보게 되었다.


간단하게 줄거리만 나열되있는 식이었는데 재미있어보여서 바로 영화전체를 보기로 :)


학교 주변 디비디방에 찾아가서 억셉티드를 달라고 했는데 한국에는 개봉조차 안한 영화라서 없다고 했다 :(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5,000원에 다운로드 가능!


더 찾아보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겠지만 디비디방가서도 돈주고 보려고 했던 영화라 그냥 결제하기로 하고 다운을 받았다.


*


진짜, 본격 대학만드는 영화.


현 시대의 교육을 부정한다는 뜻에서 인도영화 세얼간이와 비슷한 느낌이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이렇다.

대학입시에서 모두 낙방한 주인공이 

실망한 부모님을 속이기 위해 가짜 대학교 홈페이지를 만들고, 버려진 건물을 꾸미게 된다.

하지만 일은 점점 더 커지게 되고 수많은 학생들이 이 학교에 몰려오게 된다.

'클릭 한번'으로 입학이 가능하게 만들어놓은 가짜학교 홈페이지 시스템 때문에 생긴 오해들.

주인공은 같은 처지인 학생들을 위해 가짜학교를 그들만의 학교로 바꾸기 위해 노력한다.

학생 모두가 교수이며 원하는 모든 과목을 배울 수 있는 대학교 :)

하지만 정식 대학이 아니기 때문에 생기는 여러가지 문제가 점점 커지기 시작하는..


뭐 이런 영화.


재미있고

웃기면서

통쾌하다.


이 영화는 히어로 물 로 표현하고 싶다.


주인공은..

우리가 상상만 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어주고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영웅같은 존재.

여기서 악당은 지금 우리가 다니고 있는 대학의 총장과 대학만을 주장하는 부모님 정도..?


*


영화의 마지막쯤에 나오는 대사가 있다.

"내 인생에서 진짜라고 생각했던 많은 것들이 거짓이었어. 반대가 진실일 수도 있겟지?"


반대가 진실일 수도 있음을 증명함으로써 보여주는 영화이기에 더욱 더 와닿았던 대사.


90분 이라는 짧은 시간의 영화였지만 유쾌하게 봤던 영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