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느낀 이 곳

[서악서원 숙박] 경주에서의 하룻밤, 서악서원


여행의 숙소는 항상 호텔 / 게스트하우스 / 호스텔 뿐이었다.

서원을 방문하는 것은 체험일 뿐이라 생각했고 내가 하룻밤을 보낼 숙소라고는 생각해본 적이 없다.


그런데 이번 경주여행에서 좋은 기회가 닿아 [서악서원]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다.



서악서원의 외관.

밤 늦게 들어갔기 때문에 아침에 나와서 찍었다. >_ㅇ

역시 사진의 8할은 구름인듯.



숙소의 내부는 은근 깔끔했다.

솔직히 내부는 기대도 안하고 화장실이나 제대로 되어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다 ☞.☜



한 방에 두명정도 자면 딱 알맞는 크기였다.

바닥은 정말 미친듯이 뜨끈뜨끈뜨끈해서 바닥이 내가되고 내가 바닥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불에서 나오기가 싫어진다..♥


화장실은 밖에 있는데 깔끔했다.

야외에 있다는 것 빼고는 일반 게스트하우스 수준이었다.



아침에 눈을 뜨고,

문을 열었는데 뭔가.. 예뻤다 :D




밖에서 본 우리방.

사랑채♥

문턱이 아주아주 높다.

창문으로 들어가는 기분이다.








누군가가 경주여행을 간다고 하면

이 서악서원을 추천하고 싶다.

숙소까지 여행이 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서악서원 숙박] 경주에서의 하룻밤, 서악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