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og : 0000 ]/내가 사는 이야기

[버터플라이 트위스트] 여성분들에게 강추하는 신발. 접는 플랫슈즈, 버터플라이 트위스트!

안녕하세요 :D

이번 포스팅에선 일명 [접는 플랫]으로 유명한 [버터플라이 트위스트] 플랫슈즈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높은 하이힐을 즐겨신는 분들이 많으실테고

(저는 최소 8cm.. 15cm도 흔히 신고다니기때문에..)

일 때문이라도 매일 구두를 신고 생활해야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거예요.

혹은 밤새 놀다가! 아침에 집에들어가는데 구두때문에 발이 아프신분들~


그 분들을 위한 플랫슈즈입니다.



이렇게 같이 들어있는 포켓에 넣어다니시면되요.



접은 크기는 이정도.

손바닥만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손가락 제외한 크기)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발아플 때 꺼내서 신으면 딱!

푹신푹신하고 좋더라구요~

뭐 하루종일 신고다닐 용도라면 다른 플랫을 사는게 낫겠지만,

몇시간정도 발을 쉬게하기위해서 신는정도라면 괜찮아요!



인터넷에서 이거보고 빨리사고싶어서 온라인은 쳐다보지도 않고 바로 슈마커매장검색했어요 ㅠㅠ

(슈마커에만 팔더라구요 ㅠㅠ)

명동이 그나마 가까워 명동으로 고고싱 :D


종류는 여러가지 있었어요.(디자인)

저는 호피덕후니까 호피로 고민안하고 선택!

가격은 49,000원이었어요.

 

발 편해지는데에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바로구매!


좋아요좋아요 ;D